본문 바로가기
공모주

아이패밀리에스씨 공모주 간단소개 (10월 공모, 청약일, 공모가격)

by 크라사토 2021. 9. 29.
728x90
반응형

아이패밀리에스씨 공모주를 소개합니다. 기타 화학제품 제조업이고 매출 792억 코스닥에 상장합니다. 배우 채시라의 남편이자 가수로도 활동했던 김태욱 대표가 최대주주입니다. 웨딩사업을 하던 이 회사는 화장품 사업에 진출하면서 급격히 성장했네요

 

1. 청약일정

수요 예측일 2021.10.12 ~ 2021.10.13
공모 청약일 2021.10.18 ~ 2021.10.19
납입일/환불일 2021.10.21
상장일 2021.10.28
주관사 삼성증권
희망공모가액 39,000 ~ 48,000원

 

2. 사업현황

- 당사는 현재 색조화장품 브랜드 '롬앤(Rom&nd)`과 웨딩 서비스 브랜드 '아이웨딩`(iwedding)을 중심으로 뷰티/생활 분야의 브랜드를 운용

- 당사는 18-24세를 타겟으로 색조화장품을 전문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달라진 유통채널 별 판매액 비중에 따라 H&B스토어와 온라인 위주의 판매를 통해 경쟁사 대비 높은 판매를 보이며 2016년 론칭 이후 매출의 급격한 증대와 높은 영업이익률, 당기순이익률을 시현중

- 당사는 상품이 곧 콘텐츠인 웨딩 산업의 콘텐츠 중심 노하우를 바탕으로 `콘텐덕트(Content + Product)`라는 개념을 만들어 조직 구조에 적용

- 당사는 사는 주요 국가의 모든 미디어를 대행사 없이 직접 운영하고 각국의 뷰티 인플루언서들과도 직접 소통하며 제품 소개, 의견 수렴 등의 방식으로 효율적인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진행

- 당사는 해외 진출 3년 만에 중국, 일본, 대만, 동남아 등의 주요 국가에 수천 곳의 판매처를 확보함으로써 해외 판매 비중이 전체 매출의 70%에 이르는 성과를 달성

- 당사는 디자인 역량을 갖춘 상품개발자가 디자인을 겸하고 있어 상품의 특징이 디자인에 자연스럽게 반영되도록 하였고, 콘텐츠 파트는 상품 개발 파트와 소통하며 콘텐츠를 기획함으로써 상품 특징과의 개연성을 높였음

- 당사에서는 온라인 쇼핑에 익숙한 20대 후반~30대 초반 계층에게 매우 익숙한 방식으로 맞춤화한 `쇼핑몰형 웨딩서비스 구매 플랫폼화` 작업이 선제적으로 진행되어 이미 출시하여 실제로 과거의 `방문상담 후 구매`하는 고객에 비해 `비대면 온라인 구매`하는 고객 수요가 늘고 있음

 

3. 매출현황

2018년 : 169억

2019년 : 383억

2020년 : 792억

2021년 반기 : 390억

매출증가가 뚜렷한 상승세입니다

 

4. 마무리

한류열풍을 타서 그런지 중국과 일본에서 좋은 성적으로 매출을 꾸준히 늘아가고 있습니다. 

장외주식거래는 희망 매수가 35000 ~ 39000정도네요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